스타워즈 4 다운로드

77 년까지, 그리고 후 – 영화의 세계는 2 부분으로 분할되었다. 1년 전인 1950년대, 즉 60년대에 태어났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공상 과학 소설로 무엇을 보셨습니까? 글쎄, “지구가 가만히 서 있는 날”은 출시 당시 대시적이고 스타일리시했습니다. 그밖에 다른 거? 아, 위대하고 끔찍한 스탠리 큐브릭은 해외 시청자들에게 “스페이스 오디세이: 2001″을 68번째로 멀리 서 있는 곳에서 보여주었습니다. 기술의 이러한 폭동, 지금은 어딘가에 세련되고, 심지어, 유행과 효과적으로 보인다. 또한, 우리의 시청자는 이미 타르 코프 스키의 “솔라리스”를 보았다 (또 다른 마스터, 만 소련 하나). 이 모든 영화는 본질적으로 혁명적이었지만, 반 현실주의와 걸작의 팬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느긋하고, 학대하고, 영화관에있는 사람들은 비록 어떤 행복감에 있지만… 그들은 환상적인 개념에서 압착 될 수있는 것을 볼 수 없었다. 그리고 지금, 날짜가 왔다: 5 월 25, 1977, 이것은 팬의 수백만에 대 한 잊을 수 없는 그림, 뿐만 아니라 10 월 5, 1962 다른의 팬의 모든 범주에 대 한, 더 이상 프랜차이즈. 그러나, 소련의 “스타워즈”는 즉시 “스타워즈”라고불렸고, 그 장르는 소련 영화 배급사 “은하 서부”로 불렸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모든 면에서이 바보 같은 포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KinoBoisk에서, 비록 … 이 루카스의 영화 걸작의 소련 포스터몇 가지가 있지만, 대서양 횡단만큼 세련되지 않고 장난꾸러기, 형편없는. 그러나 다시 상황으로 돌아갑니다. 우리 앞에, 불행한 반란군은 필사적으로 클론 군인 (어두운 사람 뒤에있는 제국), 공주 레이아와 2 쾌활한 로봇에서 다시 촬영하려고 : C-3PO (패디 인류와 황금) 및 R2-D2 (단지 양동이처럼 보이는). 그냥 같은, 철이 두 조각과 구조 캡슐에서 착륙, 모래 행성 타투인에 가을. 그들은 지역 barygami에 의해 노예가되어 슈퍼 알려진 (지금) 누가와 젊은 남자에 의해 구입됩니다. 루크 스카이워커. 그리고 로봇에 제대로 제국의 멍에에서 은하계를 저장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루카스의 첫 번째 판타지입니다 (그가 위험하고 시리즈가 실패 할 수 있다고 생각, IVth 에피소드로 시작), 우리는 앞에 2 걸작 에피소드와 뒤에 세미 팝 부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카리스마와 기억에 남는 문자는 다른 연재에서 스타워즈를 구별. 예를 들어, 위에서 설명한 로봇, 도적, 조종사와 밀수꾼 한 솔로 (젊은 포드), 끔찍한 어두운 사령관 다스 베이더, 그리고 시리즈의 수많은 다른 속성에 추가 : 제국 의상의 원래 디자인, 죽음의 별, 제다이 기사 가운과 그들의 주요 속성 – 모든 관중은 확실히 나이, 국적과 성별에도 불구하고, 수신하고자하는 가벼운 칼. 그리고 너무 많은 서사시 장면, 존 윌리엄스에 의해 복사, 때로는 눈물 (이 시리즈의 각에서) 장난에 온다, 나는 아직도 내가 좋아하지 않는 하나의 주제를 (또는 듣지) 본 적이 없다.

나는 영화에서 어떤 단점을 찾지 못했고, 조지 루카스가 살아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찾지 못하는 것 같다. 뿐만 아니라 그 시간에 대한 관객이 좋아하는 말할 것도없고, 사냥꾼의 비현실적 인 숫자, 그래서 또한이 모든 테이프는 리마스터, 다시 그리기, 다시 소리, 특수 효과, 세련된 분할 메뉴, 단지 상자 포장을 추가하려고합니다.

Comments are closed.